메타버스기반게임콘텐츠기획/그날의 강의
'메타버스기반게임콘텐츠기획'을 들으며
Queenut
2021. 11. 15. 14:13
메타버스 개발자 목표와 계획 ←NEW!
수업 후기와 학업 계획
메타버스 분야에 대한 자신의 생각 정리
목표: 메타버스 / 게임 콘텐츠를 미완성이나마 큰 스케일로 제작해본다.
계획
- 기본적인 용어를 배운다
- 프로젝트 매니징, SVN, Git, 스크럼, 애자일 (이하생략
- 프로그래밍 / 코딩 / 스크립팅 / 디벨롭
- 프로그래밍의 기본적인 방법을 배운다.
- C# 이란?
- C++ 이란?
- 엔진 등 게임 제작 툴의 기본적인 사용방법을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