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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기반게임콘텐츠기획/그날의 강의

'메타버스기반게임콘텐츠기획'을 들으며

by Queenut 2021. 11. 15.

메타버스 개발자 목표와 계획 ←NEW!

수업 후기와 학업 계획

메타버스 분야에 대한 자신의 생각 정리

 

목표: 메타버스 / 게임 콘텐츠를 미완성이나마 큰 스케일로 제작해본다.

계획

  1.  기본적인 용어를 배운다
    1. 프로젝트 매니징, SVN, Git, 스크럼, 애자일 (이하생략
    2. 프로그래밍 / 코딩 / 스크립팅 / 디벨롭
  2. 프로그래밍의 기본적인 방법을 배운다.
    1. C# 이란?
    2. C++ 이란?
  3. 엔진 등 게임 제작 툴의 기본적인 사용방법을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