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포함해 총 6명의 팀원(20220110 2명 추가)이 모여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방탈출 게임을 제작해보고자 한다.
당연히 완성도가 눈물나겠지만... 일단 빠르게 제작해보고 역량을 키우고자 하므로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시작해보았다.
팀의 이름은 후일(00:01).
자정에서 1분이 넘어간 시간을 말하며, 첫걸음, 시작을 의미한다.
목표는 게임 제작부터 출시까지 이며,
기간은 2022년 1월 5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이다.
게임의 장르는 방탈출인데
그나마 볼륨이 작은 게임 장르 중에, 모든 팀원들이 재밌게 만들 수 있을법한 장르로 합의하여 나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천히 논의하며 늘어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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